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헤미안 랩소디, 라미 말렉♥루시 보인턴/ 라미말렉 "루시 보인턴이 영화의 중심"

시네마천국

by 프로젝트빅라이프 2019. 2. 25. 20:04

본문



라미 말렉은 수상자 호명 직후, 이번 작품을 계기로 연인이 된 루시 보인턴과 진한 입맞춤으로 기쁨을 나눴다. 또 수상 소감에서 연인의 이름을 언급하며 "당신이 이 영화의 중심에 있었고 저를 사로잡았다. 앞으로 루시 보인턴 당신을 소중하게 여길 것"이라고 로맨틱한 소감을 밝혔다. 


라미말렉 팜스프링스 영화제 수상소감




남우주연상 라미 말렉…'오스카 연인'에게 보낸 수상소감 / 연합뉴스 (Yonhapnews)




라미 말렉는 미국의 배우이다. 로스앤젤레스의 콥트 이집트계 이민자 가정에서 태어났다. 미스터 로봇에서 주인공 엘리엇 앨더슨 역을, 니드 포 스피드에서 핀 역을, 그리고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록 밴드 퀸의 리드보컬 프레디 머큐리 역을 맡았다. (출처: 나무위키)

↘루시보인턴은 루시 보인턴은 잉글랜드, 미국의 배우이다. 2006년 영국-미국 합작 영화 《미스 포터》에서 베아트릭스 포터의 어린 시절 역할로 데뷔하였다. 《싱 스트리트》에서는 러피나 역으로 출연했다. (출처: 나무위키)



'보헤미안 랩소디' 커플 라미 말렉♥루시 보인턴, 농구장 데이트[파파라치컷] 



이날 라미 말렉은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자신의 옆에 앉아있던 자신의 연인 루시 보인턴에게 진한 입맞춤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라미 말렉과 루시 보인턴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로 처음 만나 영화 속 '소울메이트' 프레디 머큐리와 메리 오시틴처럼 사랑하는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무대에 올라 수상 소감을 전하면서도 라미 말렉의 시선은 루시 보인턴에게로 향했다. 라미 말렉은 루시 보인턴을 향해 "당신이 이 영화의 중심에 있었고 나를 사로잡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애틋한 말을 더했다.한편, 이날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영화 '그린북'이 작품상을, '로마'의 알폰소 쿠아론 감독이 감독상을 받았다. 라미 말렉과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 올리비아 콜맨이 각각 남녀주연상을 거머쥐었으며 '그린북' 마허샬라 알리와 '이프 빌 스트리트 쿠드 토크' 레지나 킹이 남녀조연상을 수상했다.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2/25/2019022502878.html


보헤미안랩소디’ 프레디 머큐리(라미 말렉)와 메리 오스틴(루시 보인턴)





영화출연작

연도
작품
배역
2006
미스 포터
베아트릭스 포터[2]
2007
발레 슈즈[3]
포시 포실
2010
[4]
헨리에타 노튼
2013
코퍼헤드
에스더 하가돈
2015
February
로즈
2016
라피나
저주받은 집의 한 송이 꽃
폴리 파슨스
돈트 노크 트와이스
클로이
더 드림스 오브 베타니 멜모스[5]
베타니 멜모스
2017
클레어 더글라스
헬레나 안드레니 백작부인
렛 미 고
에밀리
2018
안드레이 하우
메리 오스틴

출처: https://namu.wiki/w/%EB%A3%A8%EC%8B%9C%20%EB%B3%B4%EC%9D%B8%ED%84%B4


루시보인턴은 세인트 레이먼드의 노래 'Fall At Your Feet'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다.

https://youtu.be/xSKsYvcJ4Lk


▲이미지 출처 : 디스패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