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리라슨 " 영화 시간의 주름이 대다수 백인 평론가들에게 먹히지 않았던 건 그들을 위한 영화가 아니었기 때문"

Marvel Comics

by 프로젝트빅라이프 2019. 2. 20. 01:39

본문






Brie Larson doesn’t want you reviewing her superhero movie, white males





"약 1 년 전 언론의 날과 영화를 읽는 비평가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했고, 압도적으로 백인 남성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저는 USC Annenberg Inclusion Initiative의 Stacy Smith 박사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앞으로 나는 언론의 날을 포괄적으로하기로 결정했다. 영화 평론가 발레리 컴플렉스 (Valerie Complex)와 색다른 여성들과 이야기를 나눈 후 다른 사람들과 동일한 기회를 얻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내가 제공하지 않는 시설들과 이야기했을 때 그들은 모두 다른 변명을했다. "


시간의 주름 2차 공식예고편 링크 : https://youtu.be/u8IeuTh4NZM



캡틴마블 브리라슨은 백인 남성 평론가들이 여전히 펜과 테이프 레코드를 내려놓기를 원한다. 그녀는 남성 영화 평론가가 'A Wrinkle in Time.’에 대해 입 다물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지난 여름 비공식적인 언급을 했다.  





한편 브리라슨은 "마블 최초 여성 히어로 영화"라는 것에 대한 부담은 없냐'라는 질문에 "이 영화가 멋진 건 여성 작가들의 작품이라는 점이며, 대본 속 내용은 내가 늘 싸워야만 했던 이야기가 담겨 있다"고 한 바 있다. 그리고 그녀는 덧붙여서 캡틴 마블이 위대한 페미니스트 영화이며 이게 이 영화를 선택한 이유다고 말했다. 


과연 그럴까? 



슈퍼히어로 영화(superhero 映畫)는 슈퍼히어로를 주인공으로 한 영화 장르이다.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인물이 대중을 보호하기 위한 내용이 일반적이다. 히어로 영화의 성공은 대중을 어떻게 움직여 행동을 효율적으로 조직할 것이냐에 있다. 히어로영화는 대중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흥행요소가 많은 배우일수록 인기기 치솟는다. 브리라슨은 스스로 흥행요소를 제한하고 있다. 이는 결코 바람직한 태도가 아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