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미트는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벌레를 찾아 내고 ... 1에서 4의 스펙트럼에서 83 개의 곤충 침의 순위를 매겼다. *저스틴 오벨 슈미트 (Justin Orvel Schmidt, 1947 년 3 월 23 일 ~)는 곤충 방어의 공동 저자다. 슈미트는 2006 년 애리조나주 투손에 있는 칼 헤이든 비 연구소에서 꿀벌 영양, 화학 커뮤니케이션, 생리학, 생태학 및 행동을 연구했으며, 2006 년 사우스 웨스턴 생물학 연구소에서 전임으로 전담했다. 그는 개미, 말벌 및 거미류의 화학적 및 행동 방어를 연구한다.
1983 년 그의 원본 논문은 곤충 독의 용혈 특성을 체계화하고 비교하는 방법이었다. 논문에 포함 된 표에는 사람에 대해 전혀 효과가없는 찌르기의 경우 0부터 시작하여 2를 통해 진행되는 일반적인 벌이나 말벌 찌르기와 같은 익숙한 통증 및 가장 고통스러운 찌르기의 경우 4에서 끝나는 찌르기 통증 등급의 열이 포함되었다. ; 원래 논문에서, 단지 개미 인 파라 포네라 클라 바타 (Paraponera clavata)만이 4의 등급을 받았다. 나중에 이 지수를 공유하는 유일한 종으로서 독거미 매와 함께 Synoeca septentrionalis를 추가 한 개정판을 냈다.
슈미트는 1990 년에 발간 된 논문을 포함하여 자신의 규모를 반복적으로 다듬었다.이 논문은 Hymenoptera의 78 종과 41 종의 찌르기를 분류하고 2016 년에 출판 된 책에서 절정을 이룬다.
슈미트는 2015 년 9 월 Michael Smith와 함께 벌과 개미를 포함한 절지 동물문(Hymenoptera)연구를 통해* Ig Nobel Physiology and Entomology 상을 공동 수상했다
*이그 노벨상은 노벨상을 패러디하여 만들어진 상이다. 1991년 미국의 유머과학잡지인 《기발한 연구 연감》에 의해 제정되어 현재에 이르고 있다.
*생리학 및 곤충학 : 두 사람에게 공동 수상 : 저스틴 슈미트 (Justin Schmidt), 슈미트 (Schmidt) 찌르기 통증 지수를 다양하게 생성 한 결과, 사람들은 다양한 곤충에 의해 찌르면 느끼는 상대적인 통증을 평가한다. 그리고 꿀을 조심스럽게 배열 한 마이클 L. 스미스에게 몸에서 25 개의 다른 위치에서 반복적으로 쏘는 꿀벌, 어느 부위가 가장 아프지 않은지 (두개, 중간 발가락 끝, 윗팔) 그리고 가장 아프지 않은 곳 (콧 구멍, 윗입술, 음경 .
출처: List of Ig Nobel Prize winners
저스틴 슈미트는 우리 문화의 곤충 기반 통과 의식이 부족하다고 애도하기 시작했다. 그는 브라질 북서부의 Sateré-Mawé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청년들은 총알개미로 가득 찬 큰 주먹에 손을 대는 행사를 진행하며 시험를 통과하면 사회의 정식 일원으로 한 걸음 더 다가가게 된다.
슈미트는 우리가 이것으로부터 무언가를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교역으로, 그는 곤충학, 절지동물문(말벌 벌 및 개미)질서의 전문가다. 그러나 이 곤충 의식에 대한 그의 관심은 학문적 인 것이 아니다.
슈미트는“그들은 죽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이 모든 것의 열쇠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당신을 죽일 수는 없지만 매우 실제적인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69세(2016년) 슈미트는 고집스럽게 회색을 거부하는듯 한 빨간 머리와 장난기 많은 소년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
슈미트의 저서“야생의 찌르기 : 과학에 빠진 사람의 이야기”는 곤충이 쏘는 것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에 대한 그의 이론이다. 이 책의 하이라이트는 곤충 찌르기 통증 척도 부록이다.
같은 크기의 찌르기가 반드시 같은 느낌을 가지지 않기 때문에 슈미트는 83 개의 찌르는 듯한 각 항목에 대해 haiku와 같은 설명을 작성했다.
슈미트는 고통의 척도를 통해 인간과 곤충의 세계를 더 가깝게 만들거나 오히려 고통의 언어를 통해 끊임없이 의사 소통을하고있는 방법을 보여준다.
슈미트는 1990 년대부터 미디어에서 매혹의 대상이었다. BBC를 포함한 슈퍼 히어로 영화“Ant-Man”에 실리기도 했다. 그는 사람들이 그의 신비한 주제에 감동을 받기를 원하기 때문에 일종의 문화 스턴트맨으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인다. 그러나 그가 자주 관찰하는 것처럼, 대부분의 사람들은 쏘는 곤충에 감사하기에는 너무 큰 두려움에 사로 잡혀 있다. 슈미트에게 있어 이 두려움 자체는 이 생물과의 길고 복잡한 관계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는 것의 일부분이다.
그는 쏘는 통증이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이론을 문서화하고 있다 : 억지력으로서, 육식 동물과 함께 살면서 고통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 낸다. 고통은 포식자가 배우는 데 도움이된다. 슈미트의 책은 어떤 의미에서 한 포식자 교육의 회고록이다
슈미트는 곤충들이 좋은 유전자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그들이 식민지 파괴로 고통받는 것을 보지 못한다고 말한다. 그들과 함께 해야하나 사람들이 너무 무서워 한다는 것이다.
출처: https://www.nytimes.com/2016/08/21/magazine/the-connoisseur-of-pain.html
인간의 사회는 개인이 대부분의 다른 사람보다 특정 작업을 전문화하고 더 잘 수행 할 수 있게 한다. 인간 전문가의 예로는 배관공, 요리사, 의사, 농부, 교사, 변호사, 군인, 럭비 선수 및 정치인 등이 있다.
곤충 사회에도 전문가가 있다. 그들은 음식을 구하고, 젊고, 식민지를 지키고, 생식을 하고 심지어 죽은자를 제거하는 장의사 역할을 한다. 사회의 또 다른 장점은 다른 사람을 고용하여 큰 식량 원을 이용하거나 공동 방어를 위해 또는 어려운 과제에 대한 추가 조력자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사회성은 또한 더 미묘한 장점이 있다. 그것은 종 내의 개인들 사이의 갈등을 줄인다. 사회 집단에 살지 않는 사람들은 접촉 할 때 싸우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그룹에 속해서 살려면 갈등을 줄여야한다
많은 사회 동물은 지배적인 개인이 제거되면 종종 격렬한 전투가 시작된다. 인간 사회에서는 질서를 통해 갈등이 줄어들지만, 더 중요한 것은 법률, 경찰을 통해 법을 집행하고 가십 및 사회적 가르침을 통해 협동 조합 행동을 유발하는 것이다. 곤충 사회에서는 개인과 사회에서 자신의 위치를 식별하는 화학적 냄새인 펙킹 오더와 페로몬을 설정하여 갈등을 줄인다.
곤충 찌르기 통증 지수는 인간의 심리학과 감정에 대한 창을 제공한다. 간단히 말해 : 인간은 쏘는 곤충에 매료된다. 우리는 찌르는 이야기, 근처의 미스를 해치거나 곤충이 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우리는 표범, 곰, 뱀, 거미 또는 쏘는 곤충 등 우리를 공격하는 동물에 대해 유전적으로 타고난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그러한 두려움이 없는 사람들은 더 두려워하는 사람들보다 죽을 확률이 높고 유전 계통을 넘어 가지 않을 가능성이 더 크다.
쏘는 곤충은 고통을 유발하기 때문에 두려움을 유발한다. 그리고 고통은 우리 몸이 신체 손상이 발생했거나 발생했거나 일어나고 있음을 알려주는 방법이다. 피해는 나쁘고 우리의 삶과 재생산 능력에 해를 끼친다. 다시 말해, 고통스러운 쏘는 곤충에 대한 우리의 정서적 두려움과 반감은 우리의 장기 생존을 향상시킨다. 그러나 담배 나 단 음식, 지방이 많은 음식에 대한 감정적 인 두려움은 거의 없다. 이 두 가지 음식 모두 고통스럽게 쏘는 곤충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죽인다. 그 살인자에 대한 두려움은 우리의 유전자에 없다. 곤충 찌르기 통증 지수는 단순한 재미 이상의 것이다. 그것은 우리 자신을 이해하고, 우리가 현재 어디로 진화했는지, 그리고 미래에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창을 제공한다.
식인을 하면 안 되는 이유=프리온에 의해 발생되는 공포의 질병 '쿠루병' (0) | 2020.05.27 |
---|---|
이집트의 다합 블루홀에서 22살의 다이버 유리 립스키(yuri lipski)가 겪은 불행과 비하인드 스토리 (0) | 2020.05.15 |
돌을 구워서 먹는 베트남 빈푹 럽탁 마을 사람들- EBS 세계테마기행- (0) | 2020.04.13 |
L. 론 허버드가 1954년에 창시한 신흥 종교 "사이언톨로지교"는 인공지능을 믿는가? (0) | 2020.04.11 |
스티븐 호킹이 마지막 강연에서 한 말 그리고 죽음에 대한 그의 생각 (0) | 2020.03.2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