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확인 비행물체/ 유ː-에프-오ː, UFO/ 및 51구역 외계인 목격담 그리고 케니비치 실종사건

Mysterious Animal Encyclopedia

by 프로젝트빅라이프 2020. 3. 3. 07:12

본문

A number of Islanders have reported sightings of a brightly lit yellow-ish craft which hovers low in the night sky

섬 주민들은 밤하늘에 낮게 비추는 밝게 빛나는 노란빛의 공예품을 목격했다고 보고했다.


Spotters have been able to watch the object for some time, and although it seems close by it makes no noise and then disappears in a split second.

스포터들은 한동안 물체를 볼 수 있었지만, 그것은 가까이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아무 소리도 나지 않고 잠시 후에 사라졌다.

지난 몇 주 동안은 UFO를 믿는 사람들에게 유익했다. 수십 년 동안 그들은“공개”를 외쳤다. 정부는 은하계 문지기에 대해 알고 있으며 외계인이 여기에 있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2004년 11월 샌디에고 해안에서 해군 조종사가 촬영한 동영상과 2015년 1월 촬영한 미확인 물체가 포착된 영상은 2017년 12월 세상에 공개됐다. 미확인 물체들이 센서에 포착된 후 화면 왼쪽으로 빠르게 사라지는 장면이 나온다. 

 
미 국방부 관리들은 최근 NYT의 문의에 그동안 한 번도 인정하지 않았던 UFO 연구 프로그램의 존재를 확인했다. 그러나 이 프로그램은 2012년 종료됐다고 설명했다. 미 국방부 대변인은 "예산지원 측면에서 더 높은 우선순위 이슈가 있어 그 같이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UFO 연구 프로그램에 대한 예산지원은 상원 민주당 원내대표를 지낸 해리 레이드 전 의원의 요청에 따라 이뤄졌으며, 예산의 대부분은 레이드 전 의원의 친구이자 억만장자 기업가인 *로버트 비글로가 운영하는 라스베이거스의 우주항공 연구회사에 배정됐다. 비글로는 지난 5월 미 CBS의 시사프로그램 '60분'에 나와 "외계인은 존재하고 UFO가 지구에 출현했다는 것을 절대적으로 확신한다"고 밝힌 UFO 확신론자로 현재는 우주에서 비행할 수 있는 항공기 개발을 위해 미 항공우주국(나사·NASA)과 일하고 있다.

*로버트 비글로 인터뷰

 

 

라라 로건: 외계인의 존재를 믿으십니까?
로버트 비글로: 절대적으로 확신합니다.

라라 로건: 또한 유에프오들이 지구에 왔다고 믿으십니까?
로버트 비글로: 과거에 그랬고 지금도 존재합니다. 외계인의 존재 말입니다. 저는 백만의 백만의 백만 불을… 저는 아마도 미국에서 이 주제에 대해 누구보다도 더 많은 돈을 쓴 개인일 겁니다.



라라 로건: 일부 사람들이 “저 사람 말하는 거 들었어? 미친 거 같지 않아?”라고 말하는 걸 걱정하지 않는군요.
로버트 비글로: 전 신경쓰지 않습니다.

라라 로건: 왜죠?
로버트 비글로: 달라질 게 없기 때문입니다. 그게 제가 아는 현실을 바꾸지 못합니다.

라라 로건: 우리가 우주 여행을 하는 중에 다른 지적 생명체를 만날 거라고 생각하십니까?
로버트 비글로: 어디든 갈 필요가 없습니다.

라라 로건: 이곳에서 찾을 수 있나요? 정확히 어디죠?
로버트 비글로: 그건 마치 바로 코 앞이죠. 오, 이런, 와우…

51구역

1955년 정찰기인 U-2기를 최초로 네바다 주에 보내면서 설립된 곳으로, 이후 신무기의 개발 및 시험을 위한 철저한 비밀 기지로 건설되었다. 그동안 미 정부는 해당 기지에 대해 무응답하였으나, 2013년 6월 미국중앙정보국(CIA)의 355페이지 짜리 기밀문서가 공개되면서 해당 지역의 실체를 인정하였다. 실체가 공개된 지금 현재도 51구역의 부지 내에는 완전히 출입 금지된 것은 물론이고, 접근조차 금지되고 있고, 이 경고를 무시하고 진입했을 경우에는 경고 사격 없이 사살하려고 발포하는 경우도 있다.

 

51구역 케니비치 실종사건

케니비치 실종사건

 11월 10일, 케니는 가족들에게 네바다 주 인근으로 짧은 여행을 떠나겠다는 말을 남긴 후 문제의 M자 동굴을 찾아 탐험을 떠났지만, 이번에는 돌아오지 못했다. 이후 실종된 케니를 찾기 위해 네바다 주 사막 일대를 수색했지만 어느 수직동굴에 떨어진 그의 핸드폰만을 찾았을 뿐 정작 사람을 찾지 못하였다.

* 케니의 여자친구 시론 필그림(Sheryon Pilgrim) 영상 댓글 전문

 


2014 년 후반 케니비치는 “Son of a Area 51 Technician”이라는 제목의 YouTube 비디오를 게시했다. 케니비치는 snakebitmgee라는 아이디를 사용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