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美 CIA "UFO는 존재한다, 국가 안보에 위협" 70년간 축적한 ufo 문건 공개

Mysterious Animal Encyclopedia

by 프로젝트빅라이프 2021. 6. 28. 07:59

본문

미국 정보당국은 그동안 미 해군 조종사들이 목격한 정체불명의 비행체(UFO)들이 외계인들의 우주선이라는 증거를 찾지 못했다고 뉴욕타임스(NYT)가 4일) 보도했다.


미국의 UFO 전문 웹사이트 블랙볼트가 공개한 2천7백 쪽에 달하는 이 자료에는 의문의 폭발사고와 괴비행물체를 직접 목격했다는 증언 등이 담겼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1/nwtoday/article/6058653_34943.html

[이 시각 세계] "CIA, 70년간 축적한 UFO 비밀문건 공개"

미국 중앙정보국, CIA가 미확인비행물체 UFO와 관련해 70년간 축적해온 다량의 문건들의 비밀을 해제했습니다. 미국의 UFO 전문 웹사이트 블랙볼트가 공개한 2천7백 쪽에 달하는...

imnews.imbc.com


블랙볼트가 이번에 공개한 문서 모음집은 전 세계 UFO 팬들을 한동안 바쁘게 할 예정이다. 그린왈드는 13일(현지시간) 기준 해당 사이트에 62만 2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방문해 307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24시간 동안 거의 26테라바이트(TB) 용량의 자료가 다운로드됐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뉴욕 타임즈 (New York Times)에 따르면 2004년 영상은 해군 전투기 조종사 두 명이 촬영한 것으로, 태평양 상공에 떠다니는 둥근 물체가 보인다.

2015년 촬영된 다른 두 영상도 공중에서 움직이는 물체들을 보여준다. 그 중 한 물체는 회전하고 있고, 조종사가 "친구, 저거 봐! 회전하고 있어!"라고 말하는 음성이 담겼다.

국방부는 보도자료를 통해 "검증 결과 이 영상을 공개해도 기밀 시설 등이 유출되지 않으며, 미확인 항공 현상에 의한 공역 침범 조사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국방부는 그동안 유포된 영상이 진짜인지 아닌지, 다른 내용이 있는지 등에 대한 대중의 오해를 풀기 위해 비디오를 공개한다. 동영상은 '미확인'으로 분류된다."

https://www.bbc.com/korean/news-52467230

미 국방부, UFO 영상 공개 - BBC News 코리아

영상 속 떠다니는 물체는 여전히 '미확인'으로 분류된다.

www.bbc.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