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장기수 브론슨의 고백 실제 모델 찰스 브론슨(Charles Bronson)

인물

by 프로젝트빅라이프 2020. 6. 28. 15:07

본문

사소한 범죄자로 체포 된 영화 장기수 브론슨의 실제인물인 브론슨은 1974 년 무장 강도 사건에서 7 년의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 죄수와 경비병에 대한 공격으로 인해 추가 시간이 추가되었다. 1987 년 석방 된 그는 런던 이스트 엔드 (East End of London)에서 주먹 싸움을 시작했다. 그의 발기인은 자신이 더 적합한 이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1987 년 미국 배우 이후 Charles Bronson으로 이름을 바꾸라고 제안했다. 그는 또 다른 강도 사건 계획으로 유죄 판결을받은 후 1988 년에 감옥으로 돌아갔다. 그는 폭력적인 수감자로 알려져 있으며 경비원과의 대결 과정에서 수많은 인질로 인해 형을 선고 받았다. 그는 영국의 3 곳의 감옥 정신과 병원 각각에서 때때로 개최되었다.




브론슨은 감옥에서 폭력적인 분노와 정신병에 대한 기록으로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범죄자 중 한 명이다. 그는 교도소 개혁 및 치료에 관한 서적, 인터뷰 및 연구에 참여했다. "나는 좋은 사람이지만 때때로 나는 모든 감각을 잃고 불쾌하게된다. 그것은 나를 악하게 만들지 않고 혼란스러워한다" 그는 톰 하디가 주연 한 2008 영화 브론슨의 주제였다.

브론슨은 자신의 경험과 유명한 죄수들에 대해 많은 책을 저술했습니다. 브론슨은 수년간 분리 (고독한 감금)에서 보낸 자기 선언적 피트니스 광신자로서 제한된 공간에서 운동하는 책을 헌정했다. 그는 외부인 예술가이다. 감옥과 정신 병원 병원 생활에 대한 브론슨의 그림과 삽화가 공개되어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2014 년에 그는 다시 그의 이름을 찰스 살바도르로 바 꾸었습니다.이 작품은 그의 가장 좋아하는 예술가 중 한 명인 살바도르 달리에 관한 마크입니다. Charles Salvador Art Foundation은 자신의 작품을 홍보하고 "자신보다 운이 적은 사람들을 도와 예술"에 참여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베드포드 셔 주 루턴에서 태어난 마이클 고든 피터슨 (Michael Gordon Peterson)은에이라 (Eira)와 조 피터슨 (Joe Peterson)의 세 아들 중 한 사람이다. 그의 아버지는 후에 에버리스트 위스에서 보수 클럽을 운영했다. ​​그의 삼촌과 숙모는 각각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 루턴 시장으로 봉사했다. 그의 숙모 인 Eileen Parry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피터슨은 4 살 때부터 루턴에 살았지만, 10 대때 가족은 체셔의 엘즈 미어 포트로 이사하여 문제를 일으켰다. 13 살이되자 그는 다른 3명과 함께 강도질을 해 청소년 법정에서 징계를 받았다. 그는 어릴 때부터 싸우는 것을 좋아했으며 종종 학교에 결석했다. 브론슨은 나중에 루턴으로 돌아 왔으며, 그는 자신의 고향이라고 불렀다. 그의 첫 직업은 테스코 (Tesco) 였는데, 2 주 동안 매니저를 공격 한 것으로 기각되었다. 그는 호드 캐리어와 여러 공장에서 일하면서 많은 일을 겪었다. 그는 리즐리에서 처음으로 수감되었다. 그는 주차 차량을 부수고 난 뒤 재판을 받고 벌금을 물고 집행 유예를 받았다.

Peterson은 가구 제거제로 일하면서 정기적으로 밤을 보내면서 싸웠다. 사소한 범죄에 연루된 후, 그는 도난당한 트럭을 몰고 차 사고를 낸 뒤 현장에서 140km 떨어진 곳에서 부모의 집으로 달려 갔으며, 그곳에서 그는 체포되었다. 자동차 운전자는 충돌에서 살아남아 브론슨은 심각한 형벌에 직면하지 않았다. 재판 후에 그는 사소한 범죄와 정신 노동으로 돌아갔다. 19 세인 브론슨은 스매시와 습격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판사는 그에게 또 다른 기회를 주었고 그에게 정지된 문장을 주었다.



브론슨은 1974 년 무장 강도 사건으로 22 세가되었으며 7 년의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 그는 Walton Gaol로 보내졌고, 두 명의 죄수를 공격하지 않은 채로 처벌을 받았다. 그는 1975 년에 선체로 옮겨졌다.
교도소 작업을 거부 한 후 형벌로 보내진 작업장을 부쉈고 진정성 클로르 프로 마진 (그에게 심하게 아프게했다)을 맞았다. 회복 한 후에도 그는 수감자에게 계속 도전을 계속했고 몇 달 동안 독방에 감금되었다. 그는 유리 용기로 동료 수감자 존 헨리 갤러거 (John Henry Gallagher)를 공격하고 심각한 신체적 상해를 입혔다. ( 9 개월의 형이 추가되었다.) 그는 Armley Gaol로 이송되었다.

피터슨은 폭력적이고 매우 위험한 수감자라는 명성을 얻었다. 1975 년에서 1977 년 사이에 그는 Armley, Wakefield, Parkhurst 및 Walton 교도소로 갔다. 그는 독방에 있으면서도 그는 다른 죄수들을 계속 공격하고 감옥 재산을 손상시켰다. 브론슨은 두 명의 교도관을 때린 독방에 들어갔다. 독방에서 그는 아내가 제출 한 이혼 서류를 받았다.

1978 년 12 월 Bronson은 Broadmoor에 도착했지만 곧 Rampton Secure Hospital로 옮겨졌다. Bronson은 강제 약물 치료에 적응할 수 없었고, 매우 혼란스럽고 매우 위험한 환자의 회사에서 아동 성 살인자 John White를 교살하려고했다. 그는 화잇이 죽음의 딸랑이를주는 것처럼 체포되었다. 그는 Broadmoor로 돌아와 Ronnie Kray와 재회했다.

브로드 무어에서 브론슨은 고든 로빈슨을 죽이려고 했으나 그가 사용하고있는 실크 넥타이가 찢어짐으로써 그렇게하지 못했다. 이 실패 이후 브론슨은 우울해졌지만 로니 크레이가 권투 선수 테리 다운스의 방문을 주선하면서 그의 정신이 고양되는 것을 발견했다. 1982 년 그는 Broadmoor 정상으로 탈출 한 후 첫 번째 옥상 항의를 수행했습니다. 그는 기와를 찢었다. 첫 사건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다시 브로드 무어의 지붕에 도착했다. 그는 가족과 대화하기 전에 3 일간의 항의에서 250,000 파운드의 피해를 입혔다.


추가 치료 후, 그는 예술을 취했다. 결국 그는 시, 산문 및 만화로 다른 수감자보다 더 많은 교도소 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세번째 옥상 항의를했다. 이번에는 교도소 양도를 요구했지만 다시 논의되었다. 그는 18 일의 기아 파업을 시작했으며 1984 년 6 월에 Ashworth Hospital (Park Lane Hospital)으로 이송되었다.


브론슨은 애쉬 워스의 더 현대적인 시설과 정권에 더 정착했지만 곧 이전의 행동으로 돌아 왔다. 그는 소스 병을 사용하여 자신에게 성적인 진보를 한 환자 인 Mervin Horley를 찔렀다. 그는 1985 년 Risley Remand Center의 일반 교도소 수감자로 돌아왔지만 동료 수감자의 몸에 구멍을 낸 후 격리되었다. 1985 년 5 월, 브론슨은 홀리에 대한 공격으로 인해 심각한 신체적 피해를 입혀서 유죄를 3 년 형을 선고 받았다. 그 후 그는 월튼으로 돌아와 3 일 동안 옥상 항의 시위를 벌여 10 만 파운드의 피해를 입혔다. 당국은 그의 문장에 1 년을 더 추가했다. 그는 알바니로 이주하여 일반 교도소에서 첫날 다른 죄수를 쳤다. 그는 웜우드 스크럽으로 옮겨졌고 2 주 후에는 완즈 워스로 돌아 왔다.


(중략)


2001 년 브론슨은 이번에 HMP Woodhill에서 방글라데시 출신의 이혼 파티마 인 Saira Rehman과 다시 결혼했다. 그녀는 신문에서 그의 사진과 기사를보고 그에게 편지를 쓰기 시작했다. Rehman은 결혼하기 전에 Bronson을 10 번 방문했다. 그녀는 만나기 전에 여성 보호소에서 일했지만 고용주가 그 관계에 대해 알게되면서 직장을 잃었다. 브론슨은 짧은 시간 동안 아내의 이슬람 신앙으로 개종하여 찰스 알리 아메드 (Charles Ali Ahmed)로 알려지기를 원했지만 법적으로 이름을 바꾸지는 않았다. 4 년 후 그와 레만은 이혼했고 이슬람을 포기했다. 이 기간 동안 브론슨은 그의 사형 선고에 대해 항소했지만, 3 명의 항소 법원 판사는 2004 년 4 월에 신청을 거부했다. 브론슨은 그를 둘러싼 6 명의 교도관과 함께 법원에서 그의 아내와 딸이 그를 재건하는 데 도움을주고 있다고 말했다.

2007 년 요크셔 이스트 라이딩 (East Riding)에있는 풀 서턴 (Full Sutton) 고 보안 분산 감옥의 교도소 직원 2 명은 브론슨 (Bronson)이 안경을 부수는 또 다른 인질 상황을 막기 위해 "통제 및 구속 사건"에 관여했다. 브론슨은 깨진 안경에 대해 200 파운드의 보상을 받았다. 브론슨은 웨이크 필드 고 보안 교도소로 옮겨 졌을 때 카테고리 A 포로로 남아 있었다. 그는 2008 년 9 월 가석방 청문회가 예정되어 있었지만, 변호사가 1 시간 가석방 면접에 반대하여 브론슨 사건을 하루 종일 처리해달라고 요청했을 때 연기되었다. 석방 청문회는 2009 년 3 월 11 일에 열렸으며 이사회는 그 후 곧 가석방을 거부했습니다.

2013 년 8 월 10 명의 다우닝 스트리트에 10 만 명의 서명이있는 청원이 발표되었다. 동봉 한 메모에서 브론슨은 데이비드 카메론 총리에게 "내 인생의 남은 것을 살면서 감옥에 묻히지 않을 수 있도록"촉구했다. 브론슨은 2014 년 2 월 28 일, HMP Woodhill의 텔레비전 방에있는 교도소 총재를 폭력적으로 공격했다. 주지사는 심각한 상처를 입었다. 2014 년 7 월, 브론슨은 2 년 형을 선고 받았다. 감옥은 그의 우편물이 받아 들여질 수 없을 정도로 처리되었을 수 있음을 인정했다.

살바도르는 2017 년 2 월 13 일 교도소 방문 중 여배우 폴라 윌리엄슨을 받아 들여졌다. 그녀는 5 ​​개월 동안 그를 방문했다. 윌리엄슨은 찰리가 변화된 사람이며 그가 2020 년 8 월에 40 번째 생일에 풀려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코로네이션 스트리트 (Coronation Street)와 에머 데일 (Emmerdale)에서 작은 역할을 수행 한 윌리엄슨 (Williamson)은 2017 년 11 월 14 일 감옥 예배당에서 살바도르와 결혼했다. 테 네리 페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그와 그의 친구들이 그녀의 아파트로 초대되는 것은 신문에 유출되었다. 그녀는 아내가 다음에 그를 방문했을 때 고양이 옷을 입을 것을 요청했다고 주장했다. 2019 년 7 월 29 일, 38 세의 윌리엄슨은 스토크 온 트렌트의 집에서 사망 한 것으로 밝혀졌다. 그녀의 죽음은 경찰에 의해 의심스러운 것으로 간주되지 않았다.

2018 년 11 월, 브론슨은 리즈 크라운 법원에서 고의로 신체적 상해를 입히려고 시도한 후 유죄를 인정받지 못했다. 지난 1 월 사건은 웨이크 필드 교도소의 총재 인 마크 도허티와 관련이있었다. 브론슨은 "44 년 만에 처음으로 감옥에서 폭력을 행사할 의도는 없었고 주지사를 해치려는 의도는 없었다."고 비디오 링크를 통해 법원에 말했다.


출처: https://en.m.wikipedia.org/wiki/Charles_Bronson_(prisone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