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외계인의 애완동물 ✔️모스맨(Mothman)

Mysterious Animal Encyclopedia

by 프로젝트빅라이프 2019. 4. 20. 03:08

본문

​​​
모스맨(Mothman)은 1966 년 11 월부터 1967 년 12 월까지 Mothman (미신을 통해)과 연결된 재난 인 Silver Bridge의 붕괴로 절정에 달했으며 46 명이 사망했다. Mothman이 다리 붕괴를 일으켰는지 아니면 단지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경고 한 것인지에 대한 심각한 논쟁이 있다.



모스맨이 근접하면 혼란, 극단적인 두려움, 심리적인 어려움이 생겨 지난 몇 개월 동안 사망이나 정신 이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모스맨은 1966 년 11 월에 5명의 남성이 처음으로 목격했다. 1966년 11월 이후 13개월 동안 커플, 소방관 및 대규모 집단 등이 100회 이상 목격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저널리스트이자 저자 인 John Keel이 쓴 책인 Mothman Prophecies로 인해 Mothman을 알고 나중에 Richard Gere가 응시하는 영화로 변했다. 책과 영화는 Mothman과 Point Pleasant의 마을 사람들에게 심령술 능력과 Silver Bridge 붕괴를 연결한다.



최근 사람들은 시카고 지역의 모스 만 (Mothman)을보고있어 실버 브리지 붕괴와 비슷한 재난이 다가올 지 궁금해한다. 목격자의 증언은 다음과 같다. ​(구글번역)






***
"나는 내 여자 친구와 저녁을 즐겁게 보내고 있었고 공부를 잘 할 수있는 휴식을 취하고있었습니다. 우리는 나가서 우리가 가지고 있었고 산책하러 비정상적으로 따뜻한 날씨를 즐기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가 캠퍼스 근처의 커뮤니티 공원을 향해 걸어 갔을 때, 우리 집단에 대한 소동으로 우리 그룹이 주목했습니다. 우리가 4-5 명 정도의 사람들을 바라 보았을 때 뭔가 눈을 뗄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마치 사람처럼 보였다. 그것은 날개를 가진 남자처럼 보였다! 그는 우리보다 약 10 ~ 12 피트 위로 날아 저녁 하늘을 배경으로 완벽하게 주저했습니다. 정직한 태즈 매니아는 태즈 매니아에서 볼 수있는 초대형 슈거 글라이더처럼 보였습니다. 그것은 설탕 글라이더의 거친 모양을 가졌지 만 그 눈은 글라이더의 부드러운 눈과 같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붉게 빛났다! 우리는 그것이보기 전에 사라지기까지 약 4 초 동안 그것을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행글라이더에있는 사람을 봤다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으면 눈물이 피 흘렀습니다!

나는 처음에 누군가를 울릴 생각 이었지만, 나는 그들이 내가 미쳤다고 생각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

***

"이들은 일리노이 주 시카고의 University Park 근처 Miller Park 주변에서 2011 년 9 월 30 일 금요일에 일어난 사건들입니다. 시카고 일리노이 대학 (University of Illinois)의 메인 캠퍼스에서 약 1 블록 떨어져 있습니다.

어떤 정상적인 금요일 밤처럼 일이 시작되면서, 나는 두 친구가 술집에서 술을 마시 러 나가기로했다. 제가 아파트에 도착했을 때, 저는 룸메이트가 준비하기 위해 방에있는 동안 준비를 시작하기 위해 샤워 실에 뛰어 들었습니다. 나는 끝내었고, 나의 방에 욕실에서 걸었고, 하룻밤은 밖으로 향하기 위해 준비하기 시작했다.

내가 옷을 차기 시작하자 룸메이트가 큰 소리로 비명을 지르는 소리를 들었고, 내가하고있는 것을 떨어 뜨리고 그녀가 괜찮은지보기 위해 방으로 달려 갔다. 나는 그녀의 방 구석에서 그녀의 울부 짖음을 보러 들어갔다. 유령처럼 희고 흔들렸다. 그녀는 창문에서 그녀가 뭔가를보고 있다고 말하면서 히스테릭하게 물었다. 나는 창문을 바라 보았고 코트 야드의 다른 아파트에서 나오는 빛을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본 것을 요청하고 우리는 다섯 층 아파트 건물의 3 층에 거주하고 창 밖으로 아무것도하지만 곧장 아래 마당에 30 발 드롭이없는, 그녀가 착각했을 수 있습니다 그녀를 이야기하려고 노력했다.

나의 룸 메이트는 히스테리 성이고 그녀의 지혜에서 두려워했다. 나는 그녀를 거실로 데려 가서 소파에 앉혔다. 나는 내 속옷에만 입었을 때부터 옷을 입을 방으로 갔다. 내 룸메이트는 혼자 있고 싶지 않고 실제로 방을 따라 나를 따라 갔다. 그리고 내가 가운을 입고 거실에서 그녀와 합류하면서 거기에서 기다렸다. 그녀를 진정시키는 약 20 분 후에, 그녀는 마침내 그녀가 그녀의 창문에서 본 것을 나에게 말했다.

그녀는 옷을 입으려고하고 있었고 화장대에서 거울을 바라 보았을 때 한 쌍의 주황색 눈이 창문에서 그녀를 응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두 개의 밝게 빛나는 주황색 눈이 그녀를 응시하는 것을보기 위해 돌아 섰다. 이 눈은 창문을 통해 그녀를 쳐다보고 있던 생물에게 붙어있었습니다. 나의 친구는 그것을 잃어 버렸고, 히스테리하게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고, 모퉁이에 그녀 자신을 후퇴시켰다. 그녀는 그녀가 완전하고 완전한 테러의 압도적 인 느낌으로 가득차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마치 그녀가 먹이 인 것처럼 그녀를보고있는 것처럼 느꼈다. 그녀는 독수리에 의해 약하게 될 토끼처럼 느껴진다 고 말했다.

나는 그녀가 보았던 것을 그녀와 합리화하려고 시도했다. 그녀는 그것이 착시 일 수 있다고 말했거나, 힘든 공부를 한 주간의 불안감이었다. 그녀는 그녀가 본 것을 보았다고 말하면서 모든 것을 기각했다. 내가 거기에서 그녀를 위로하면서 거기에서 앉아 있었던 것에 따라, 나의 휴대폰은 나의 방에서 울렸다. 나는 일어 났고, 나의 방에 달렸고, 나의 옷장 정상에서 그것을 납치했고, 대답했다. 그것은 내 남자 친구와 그의 친구 중 하나 였고 그들은 1 분에 1 마일 정도의 소리를 지르고있었습니다. 숨이 막히는 것처럼 들렸습니다. 나는 그를 천천히 움직이려고 했으므로 나는 룸메이트를 열고 문을 열고 절대적인 공포에 빠져있었습니다. 나는 ... 창문을 통해 나를 바라보고있는 빛나는 빨간 눈 쌍을 보았다 !!

그들은 약 3 ~ 4 초 동안 나를 쳐다 보았다. 내 친구처럼, 나는 그것을 완전히 잃어 버렸고, 나의 폐 꼭대기에서 비명을 지르고 거실로 전속력을 달리했다. 내 남자 친구는 지금 전화로 비명을 지르고있었습니다. 무엇이 잘못 되었습니까? 무엇이 잘못 되었습니까? "

2 분 안에 그와 그의 가장 친한 친구는 우리 아파트에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던 우리 이웃 사람 중 한 명에 의해 곧 그 뒤를 따랐다. 우리가 이웃 사람들에게 우리가 잘하고 그들이 전화 할 필요가 없다고 확신하면 우리를 위해 CPD, 우리는 문을 닫았고, 나의 남자 친구가 나를 붙잡을 때 나는 그것을 즉시 잃었다.

우리는 내 룸메이트가 창문에서 본 것을 말했고, 그것이 언제 다시 볼 수 있었는지, 내가 본 것을 본 것입니다. 그 다음 그는 그와 그의 친구가 큰 아파트에 큰 빛나는 눈을 가진 큰 박쥐로 묘사 한 것을 보았을 때 우리를 데리러 가고 있다고 말해주기 시작했습니다. 이웃 공원에있는 농구대 꼭대기에 자리 잡고있었습니다. 그들은 그것들을 보았고 가청 휙 소리 내며 공중에 들어 섰다고 말했다.

그는 공원에 약 6 명의 사람들이 있었으며, 모두 떠날 때 그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누군가가 그것을 놓칠 수있는 방법이 없다고 말하면서, 높이가 약 6 - 7 피트이고, 검은 색으로 검은 회색이었고 눈은 두 개의 빛나는 불씨의 강도로 빛났다.

그는 그날 밤 거의 보름달뿐만 아니라 도시의 불빛 때문에 공원을 떠날 때 쉽게 보았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약 5 초 후에 생물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때 그가 전화를 받고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는 그들이 나를 비명 지르는 소리를 들었을 때, 블록과 아파트 절반을 전속력으로 달리며 말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우리 중 누구도 그날 밤 나갔고 남자 친구와 그의 친구는 주말을 통해 우리와 함께있었습니다. 내 룸메이트는 햇빛이 잘 때까지 그녀의 방으로 돌아 가기를 거부하고 그녀는 창문을 닫고 잠그고 블라인드를 닫았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어두운 후에 거기에 안전하게 있다고 느낀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어둠으로 집에 돌아가거나 외출하는 것에 대해 아직도 지쳤다. 비록 내가 학교와 직장 모두를 위해 그것을해야한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그것이 진실로 그랬던 것처럼, 두 명의 미친 듯이 비명을 지르는 대학생들이 충분히 겁 먹었고, 나는 결코 그것을 다시는 보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나도 나의 룸메이트가 이것 후에 다시는 같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흥미로운 사실 ​​하나가 있습니다. 내 남자 친구는 화요일에 캠퍼스 (UIC)의 몇몇 학생들이 금요일 밤에 사람들이 보았던 커다란 박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목격 한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에 대해 말한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의해 겁을 먹었습니다. 나는 시카고만큼 큰 도시 나 UIC처럼 번잡하고 번잡 한 캠퍼스에서 볼 수있는 것과 같은 것이있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진정으로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우리에게 해를 의미하는지 궁금하게 만든다. "

***

"나는 Hedgewisch Park의 Northwestern 측면에있는 Little Calumet의 은행에서 아들과 함께 과거에 물고기를 잡는 데 성공했다. 130 번가 근처에서 동서로 이어지는 가대교 옆에 있습니다. 도착하기 위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한 곳이지만 중간 크기의 메기를 잡는 데 약간의 성과가있었습니다.

오후 7시 30 분경이었습니다. 열차가 감속 할 때 기차 브레이크와 같은 소리를 들었을 때 우리는 장비를 싸고있었습니다. 문제는 순간에가는 기차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기차가 지나갈 때, 당신은 보통 그것을 느낄 것입니다, 당신도 꽤 큰 소리로 들립니다. 오늘날 트럭이나 자동차가 가끔 울리는 소리로 조용했습니다. 우리는 소리를 다시 듣고 강 건너편에있는 어떤 나무쪽으로 우리의 왼쪽에서 뭔가 날아간다. 우리는 그것이 거대한 새처럼 보였다고 생각했지만 단색이었습니다. 잠시 후에, 우리는 소리를 다시 들었고,이 물건을 똑바로 세우고 다리를 건너 강을 향해 내려갔습니다. 이 일은 우리가 목격 한 모든 새들과 달랐습니다. 그것은 단색 검정이었고 성숙한 남자의 크기와 비슷해야했습니다. 그것은 팁에서 팁까지 10 피트가되어야하는 날개를 가졌습니다. 몇 초 안에 눈을 떴습니다. 이 물건이 지옥에서 문자 그대로의 배트처럼 날아 갔고, 강 옆에 아직도 있었던 것에 따라 우리는 많은 세부를 실제로 얻을 수 없었다.

우리는 거기에 서서 그것이 날아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방금 날아갔습니다. 그러나 아들이 파이프를 뽑아서 최근에 시카고에서 발생한 거대한 박쥐 관찰에 대해 읽었습니다. 아마 이것도 그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장비를 싸서 우리가 할 수있는 한 빨리 그곳에서 빠져 나왔습니다. 우리는 처음에 낚시를하지 않기로되어 있었기 때문에이 일이 돌아오고 거기에있는 것을보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그날 밤, 아들은 나에게 보고서가 열거 된 웹 사이트를 보여 주었고, 나는이 광경을보고하게했다. 이 일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지 못해서 유감이지만 솔직히 말해서 행운의 별에 감사드립니다.

***

"나는 딸과 어머니가 내 딸의 최근 졸업식을 축하하고 저녁 식사와 가벼운 쇼핑을 마친 후 외출을하고 새로 건설 된 시카고 강 산책을 확인하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미시간 애비뉴의 입구를 통해 강 산책을하고 호수를 향해 동쪽으로 걸어 광경을보고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했습니다.

우리가 콜럼버스 드라이브 다리 아래를 지나갈 때, 우리는이 이상한 소리를 들었고 딸은 "저것 봐!"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바라 보았을 때, 우리는 물 위를 날아 올라가 큰 날개 달린 "사람"을 보았습니다. 다리! 그것은 거대한 올빼미 또는 박쥐처럼 보였으 나 완전히 검은 색이었던 두 개의 큰 눈을 제외하고는 완전히 검은 색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눈의 실제 색인지 또는 단지 그것들에서 반사되는 빛인지에 관해서 확실치 않다. 어느 쪽이든 그것은 매우 유령 같았다.

우리는 다리 위로 지나가고 바로 물 위에서 보이지 않게 계속 비행하는 것을 지켜 봤습니다. 다른 사람이 보지 못했던 것처럼 보였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을 때까지 물 위로 날아 가게되었습니다. 딸과 저의 사진을 찍으려고했으나 사진을 찍을 때가되었습니다. 우리가 가진 전부는 주로 검은 색의 흐릿한 이미지였습니다. 내 딸이 본 것을 스케치했고이 이메일에 그것을 포함 시켰습니다.

우리는 전에 이런 것을 본 적이 없으며, 우리가 보았을 때 날개를 펄럭 거리지 않았습니다. 언뜻보기에는 날개 낀 사람처럼 보였지만 아무도 자살해서 해안가를 따라 스턴트를 갈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전에 스카이 다이빙을하고 과거에 wingsuit의 시위를 보았습니다. 이것은 내가이 소송 중 하나에있는 사람이거나 재앙에 대한 확실한 화재 처방이되는 것과 비슷한 어떤 것이라는 것을 배제하게합니다.

이 물건은 또한 다리의 뒤쪽에서 아래쪽으로 큰 날개 하나를 형성하는 것처럼 보이고 올빼미처럼 깃털 달린 날개보다 더 많은 것처럼 보였으므로 방망이에 날개처럼 보였던 날개를 가졌습니다.

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았습니다. 소리가 들리지 않았습니다. 몇 초 만에 다리 위로 올라 갔다가 사라졌습니다. 이 일이 날아간 후에 우리는 약간 흔들 렸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본 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

출처: 모스맨에 관한 12가지 사실 당신이 보기 싫은 두려운 생물


✔️​웨스트 버지니아 “머스맨”에 대한 가능한 설명


첫 번째 이미지는 재미 있지만 약간 힘듭니다 사람으로 상상하기 위해, "다리"는 실제로 다리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다우트 풀 뉴스의 샤론 힐 (Sharon Hill) 과 같은 다른 사람들 은 그것이 조류 독사와 같거나 뱀을 태우고 다니는 올빼미 일 가능성이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건 확실히 그럴듯한 일이지만, 또 다른 가능성, 딱정벌레를 제안하기 위해 거짓말을했습니다.

딱정벌레 가능성은 우리가 어떤 방법으로 그 생물이 날고 있는지 생각해 내고, 이미지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날아가는 것으로 묘사되면서 사진 작가가 자신의 생각을 뒤집어 엎어야한다고 요구합니다.

나를 딱정벌레라고 생각하게 만든 다리는 바로 다리였습니다. 그 다리는 캘리포니아에있는 저녁에 몇 번 머리에 거의 날아간 딱정벌레의 안테나 인 캘리포니아 뿌리 구멍 뚫기 prionus californicus 를 즉시 상기 시켰습니다 . 안테나는 몸체와 비슷한 크기이며, 종종 유사한 방식으로 구부러져 있습니다. 이 사진은 나에게 다이빙 폭탄을 던졌고, 사진을 찍기 위해 잠시 지상에 기절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딱정벌레 인 경우에, "날개"(날개 덮개)가 "나방이"에 너무 멀리 후에 있기 때문에, 아마이 것이 아니다. 전 프론트 엔드가 약간 길어진 경기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흥미로운 점은 규모를 판단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사진에서는 백그라운드에서 나무를 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어떤 크기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진들에서는 나무에 더 가깝고 잎과 비슷한 크기로 보입니다. 확실히 사람 크기로 보이지 않습니다.

Occam 's Razor를 사용하여 가능한 설명의 순위를 매기려면이 순서대로 대략 설명해야합니다.
그것의 발톱에 무언가를 들고있는 새, 뱀이나 개구리가 왼쪽으로 날아 다니는 것
왼쪽 다리를 날아 다리에 밧줄로 새
오른쪽으로 날아 다니는 딱정벌레
그것의 부리에 곡선 뭔가와 비행 조류
어떤 다른 자연 비행 생물, 무언가를 들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날조
과학에 새로운 것이지만 자연 스럽다.
외계인
초자연적 인 존재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 수없는 어떤 사건이든, 사람들이 어떤 자연스러운 설명이 옳은지 알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이 특별한 것이거나 심지어 초자연적이어야한다는 생각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올바른 접근법은 가능한 설명을 순위 매기기 입니다. 자연스럽고 (그리고 그럴듯한 대안이있다) 여전히 초자연적 인 것보다 훨씬 높은 순위에있다

. 업데이트 : 새로운 가능성은 밧줄로 덮인 올빼미이다. Tethers는 매우 가볍고 올빼미가 다리가있는 상태에서 정상적으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www.metabunk.org/possible-explanations-for-the-west-virginia-mothman.t8179/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